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무신사, 패션 유튜버·입점 브랜드 협업 ‘무신사 에디션’ 확대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무신사가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와 입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한 잇따른 판매 성과에 힘입어 ‘무신사 에디션’으로 협업 참여 브랜드와 상품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만을 위해 제작하거나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첫 론칭 시점인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9개 컬렉션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협업 상품부터 글로벌 인기 브랜드의 단독 상품까지 폭넓게 선보여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특히 팬덤을 지닌 패션 유튜버나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컬래버 컬렉션이 인기 ..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무신사, ‘무신사 에디션’ 대흥행…“발매 10분만에 품절”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발매한 단독 기획 상품이 흥행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무신사가 지난달 21일 처음 선보인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은 무신사에서만 발매하는 특별 제작 상품이다. 무신사가 브랜드 및 아티스트를 선정해 공동 기획한 협업 컬렉션 상품도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한다.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무신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첫 번째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 상품은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A..

      산업·IT2024-03-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무신사 에디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무신사 에디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